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CM축가,기독교예식에 어울리는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3:46

    >


    이번에는 경건한 CCM 축가 "축복하다" 축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이렇게 아름다운 하항시 아래 제가 천사의 이야기입니다. 해도에 이어 즐겨찾는 CCM 찬송가인 축복한다는 지난해 젊은 과인이 별세한 서울대 출신의 대표적인 대한민국 기독교 작곡가 신상우 씨가 작곡했습니다. 조은아 씨가 작사하셨습니다.


    >


    CCM 가수 박정호에 의해 많이 알려졌어요.


    첼로의 선율이 특히 돋보이는 곡으로 경건하면서도 주님의 축복이 듬뿍 늦은 성가곡이다.신라호텔 영빈관 후정으로 피아노 5중주곡과 다함개 남성의향 창설 이식정 오프닝 축가로 진행을 하였습니다.본식의 축가는 가이씨가 행하고, 우리는 식전에 소란함을 정리하고, 또 경건한 예식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으로서 행해졌습니다.신부님은 공중파 나쁘지 않았대요.


    그럼 한번 들어볼까요?


    축복해, 나쁘지 않아 은총을 입은 사람아, 너를 아노라, 너의 이름을 내가 아노라, 나쁘지 않아 사랑을 받은 사람아, 함께 가겠다, 내가 스스로 함께 가겠다, 내가 너에게 즐거워, 나쁘지는 않아 모든 선량하고 너의 앞을 지나가지 말라, 나쁘지는 않아, 너의 이름으로 너를 지키겠다, 나쁘지는 않아, 은총을 입은 사람아, 나쁘지 않아 사랑을 받은 사람아, 내가 너를 축복한다.


    친구가 많이 있는데 음치들이 많고 축가가 상념의 경우!부모님의 축하를 생각하고 경건하고 품위 있는 성악의 노래를 원한다면!축가업자를 소개하고 싶은데요, 기댈 곳인지 불안했으면!2000년에 설립하고, 현직의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운영한다.역시 현직 시립합창단 단원인 성악대표도 목회자의 자유자재로 실력파 CCM 성악가들을 많이 알고 계시네요. 다양한 성악축가를 비롯해 가요, 팝페라, 재즈그린 클래식, 재즈웨딩가 실황을 알고 싶다면! 저희 홈페이지와 연계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방문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