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riends (1994-2004): Fashion (넷플릭스에 올라온 프렌즈 패션, 스타하나! )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1:32

    올해 1우오루이옷 나, 새해 선물로 인터넷 플릭 코리아에서 프렌즈 전 시즌을 올렸습니다!데 금 잘하는 학과에 다니는 사이도 아끼고 보는 의견 없이 바로 시즌 1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그렇게...운전하고 보면 시즌 3정도가 된 캐릭터의 상처가 보이고.. ᄏᄏ 스토리를 그냥 재미있게 볼 수 없는 도덕(?)적인 감정에 흐물흐물해져서 그만 예끼앗다 그 옛날 동아TV에서 방영한 프렌즈를 뜨겁게 보던 초중학생이 커서 내가 번 돈으로 넷플릭스를 구독하면서 프렌즈를 보고 있다니.... 하는 마음은 좀 신기하긴 했어요.프렌즈 시즌 1이 제가 4살 때 아가 아가 하고 1개 국어도 제대로 구사 할 수 없을 때(이거는 지금 도임... 0개국어 국제 미아..ㅋㅋ)시작되었어. 신기 신기 신기사실 당시 본 감정과 지금 보면서 느낀 감정이 생선 통쵸은도은 닮았고 어 떤 부분에서는 매우 달랐는데, 1. 로스는 여전히 싫은 그 놈의 We were on a break도 손실이 웃긴 것은 오로지 pivot moment..설명충에 레이첼이 쓴 이야기로 다른 여자에게 평생의 트라우마를 준 것 같은 로스. 시즌 초반에는 캐럴과 수잔이 로스에게 민감하다고 들었는데 갈수록 이상해지는 레이첼에 비해 점점 이상해지고 있다.


    >


    2. 피비와 조이도 당황하는 뺀 카누 히 스토리가 나쁘지 않아는 짱구가 장구가 지에쵸쯔루 싫어서, 벅스 버니도 싫고, 톰과 제리 제리를 정말 싫어하는 사람. 처음 본 만화/드라마에서 요즘 빠져?라고 처음 본 만화/드라마에서 요즘 빠져?라고 4차원 캐릭터들의 흐름을 끊고 현실적 논평을 하는 캐릭터와 대등한 성향의 나쁘지 않고는 오래 전부터 남에게 폐를 끼친 캐릭터들을 절대 나쁘지 않으니, 못했어 피비 나쁘지 않고 조이는 모니카랑 챈들러한테 돈 빌려서 안갑고 나쁘지 않아 그들의 4차원 생활을 계속하고, 요전에 가서 주위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모습이 너무 부다 소음이었다 소리.그러나 또 그런 순수한(?)4차원의 모습이 트렌드 많은 이유인가. 둘다 시즌초라서 너무 어려서 깜짝놀랐어특히 피비는 Easy A에게도 나쁘지도 않고, 나쁘지 않은데 작품활동을 하는 것 같은데, 최근 상황을 보고 시즌 초를 보니 와... 정말 이야기가 너무 아름답다고 생각했어. 조이도 저 스핀오프를 찍어서 공식석상 나쁘지 않은 흰머리를 요즘 모습으로 기억하고 있고 시즌 첫 만남의 이야기... 놀란 나머지


    >


    3. 제 이상형 챈들러가...나는 즐겁고 상냥하고 안정적인 챈들러가 인생의 이상형이라고 소견한 사람이었다 극중에서는 웃기지 않는 캐릭터라고 자책하지만, 유머 코드가 나랑 딱 맞았어ᄏᄏᄏ 그렇게 미남...기도했다...조이가 시즌 초반 너무 잘생겨서 묻혔나? 계속 여자들에게 인기가 없어+노잼캐릭터로 밀고 갔지만, 나는 챈들러가 기분 좋았어.


    >


    설령 과인이니까 챈들러를 좋아하게 된것일까, 이 quote에 당신 무동감해서? 모니카가 무릎을 꿇고 챈들러에게 청혼하고, 챈들러가 모니카에게 자신이 꿈꾸는 미래에 대해 이야기 하고(섭알브에서 아이와 고양이, 조이 데리고 살자고 했나봐.빼놓을수 없는 조이) 애전스토리 이상적인 릴레이션십이라고 소견하면서 살아왔어


    >


    (검은색 monica and chandler....) my otp...) 다시 보니까, 챈들러 시즌 초반에 이 여자만 쟈싱고, 잠수 타고, 튀고, 쟈니스한테 상처주고ᄏᄏᄏᄏᄏ 쟈니스 싫어했는데, 다시 보니까 챈들러가 자신있는 거였어ᄏᄏᄏᄏᄏ 그래서 엄청 un-pc한 농담 많이 쓰는... 호모포빗크, 성 차별, 레이 시스트 이런 다함(울음)...4. 다시 보니 보이는 문 지에도우루-정내용 프렌즈가 이렇게 성 차별, 인종 차별, 토지의 차별적이며 매우 stereotypical의 이미지 부각하고 외모 차별도 옴쵸은하고 캐릭터들 다경 범죄 저지르면 지금 알 앗아 sound도 커서 다시 보니 사회가 발전하고 인권 의식이 온다라고 자신도 어른이 되어 불 표은하도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그러나 그래도 남은 것은:패션은 90년대 패션이 돌아왔다고 말하지만, 아리송한 프렌즈를 보고 알았다. 와~정내용은 모두 너무 촌스럽다기 보다는 엄청 이뻤어남자의 캐릭터는 너무 커서 좀 옛날 소견이 자기지만, 여자의 캐릭터는 피비가 엄청 히피해서 빼고 요즘 입고 싶을 정도! 모두 완전 최근에 잉크론 스타 1이었다 초커, 슬렉스, 베레모 프렌즈가 방영될 당시에도 레이첼 패션이 큰 화제가 되었다고 들었는데 보면서 레이첼과 모니카의 옷이 너무 예뻐서 보는 재미가 있었다. 그래서 다 좋았지만 엄청 예뻤던 사진 몇장 정리해봤어


    >


    역사적인 시트콤의 시작을 알린 레이첼 그린러너웨이 브라이드.웨딩드레스를 입고 본인이 오는데. 최신 화보와 같다 정예기


    >


    모니카를 레이첼보다 항상 괜찮았던 나.모니카 슈퍼마리오 의상 입고 있어! 힛프칠로!오버 롤 오버 롤 바지도 지난해 1년에 다시 뜨지 않았던가.나도 초등 학생 때 오버 올 3개 있었음


    >


    이건 그냥 유니크로니트 같은데 스테디템인데 모니카 웃는 모습이 예뻐서


    >


    요즘 시상식에서 볼 수 있는 드레스보다 예쁘다.그렇게 은빛에 실키한 드레스인데도 담장에 구멍이 뚫려 있어 긴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었다.롱 드레스인데, 내용이라서 실루엣이 보여줬는데, 깔끔하고 심플하지만 색상때문에 화려한 느낌이야.재밌게도 미래의 남편 챈들러와 쟈니스를 보며 웃고있어


    >



    이거는 ᄒᄒ 나쁘지 않아출근할 때 항상 입는 교복이라 웃겨요새 이런 베스트 원피스? 조끼 원피스? 엄청 입는다. 작년부터 레이어드해서 입는 원피스류랑 베스티에 원피스 많이 나쁘진 않지만 모니카가 입듯이 나쁘지 않아도 흰색 셔츠 나쁘진 않아.니트,블라우스에검은조끼원피스입고있어서정스토리가딱같아서너무신기해www


    >


    >


    >


    이건 예쁘니까, 세 장... 이 사진의 레이첼은, "우리 테니스 스커트가 지났을 때, 크스크ク, 어린 팅들을 많이 입었던 코디야. 목포라 + 체크테니스커트 + 긴 양 이야기 ᄏᄏᄏᄏ 치마 패턴도 예쁘고 이렇게 긴 양 이야기... 진짜 얘기여야지 입을 수 있지 않겠냐고요? 쿡.올 봄에도 본인은 안 된다.


    >


    >


    이것도 켄달&카이리 CK의 마캐팅 소견.후디에스브 fitspiration.. thinspiration 사진이다 www 모니카 이렇게 스포티하게 입는 장면 소중하다. 초sound작중에 모니카가 소아비만이었던 과거 때문에 유일하게 운동하는 장면이 많이 자신있었던 것 같다. 그러니까..경쟁심이니까..다 이겨야지..



    >


    이건 요즘 트렌드하는 통통한 줄무늬 팬츠+크롭탑! 이렇게 똑똑하게! 댁에 입어 보고 싶다.패션, 스타 최초의 프랜즈로 유명했던건 레이첼이었지만 내가 저번에 봤을때부터 항상 모니카가 더 좋아했으니까 모니카 사진이 더 많네. 아마 넷플릭스 ソ스크립션을 끊어야지 언제 널 볼게 없어서 다시 볼지...? 만요 무렵에는 보지 못했다.모니카와 챈들러의 주요 에피소드만 골라보려고 한다. (웃음)그럼 쿰쵸쯔은 20k총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