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부산팬사인회, 추첨탈락자의 펭수 얼굴보러가기(실물직찍)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7:22

    >


    펜스가 부산에 왔어요. 바로 그저께 날입니다!!!!!!!!!나도 그 사인회 가고 싶어서 신청자 4625명 중 항묘은이옷우 자신 나는 카묘은락을 핬 옷옷지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 250명을 선발했는데 카묘은락 ㅜㅜㅜㅜ, 엉엉 ​ ​ ​ 그보다, 위치는 센텀 시티 지하 반디 앤 루니스라길래 오픈된 공간으로 볼 수 없다 생각하고 차질 없이 나갔습니다


    ​ ​의 센텀 시티 신세계 백화점에서 점심 먹고 1시에 반디 앤 루니스에서 고고 ​ 약 4시간 정도 진행되는 행사이며, 40분 쉬고, 한국 펜스는 20분 정도 휴가 일정에섰어, 펜스가 지난 영상에서 빠지다.코코넛, 좋네요 "라는 이야기로 사람들은 그만큼 사는 생각에 나는 어머니의 손 파이를 사서 엽서를 적어 갔어요. ​ ​ 우리 10세 펜스 어머니 그리고 울까봐 어머니의 맛을 느끼고..나는 가면락자라고 줄 수 있을지 모르지만, 보통 일단 듣고 간 사실은 엽서도 횡설수설 해놓고 좀 아쉽다.(눈물)


    >


    이미 번디 앙드뢰 요구의 입부. 입에 마련된 펜스의 사인 회석 사실은 이제 1시각도 남아 소리는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센텀 시티 밖에서 펜스가 괜찮다 싶었다는 목격의 목소리에 웅성거리는 소리가 있었거든요!! 나쁘지 않아도 잘 밖에 나가겠지


    >


    펜스 자신이 타기 전에 스태프 분들이 먼저 자기가 타고 세팅하기 시작했어요. 저는 PD님들은 본 적이 없는데 작가님이 바로 옆에 져서 그래요! 만나서 작가님! 그러면 작가님이랑 눈이 마주치는데 w우안 유튜브로 보던 사람을 w


    >


    ​ ​ 그런데 우리 펜스 2시부터 팬 사인회지만 1시 30분에 화려하게 등장하 슴니다 그대로 밖에 있었더라면. 위험해요!!!저 신발 쓴다는 선글라스를 끼고 자신감이 생겼어요 펜스래, 귀여워서 미쳤어.


    사진만으로는 펜스의 귀여움이 본인 외 본인이 아니기 때문에 영상으로 올립니다. 저기 영상에선 하나댄펜스는 대기하는 진짜 이동했어요.​ ​ 그리고 2시 조금 안 돼서 거짓 없이 구름 같은 사람으로 우리의 자이언트한 펜스가 잘 보이지 않아요 그치만 틀림없이 크니까 여전히 자리 잡기가 나쁜 본인이라는 사람


    밀고 당기는 귀재 펜스가 요들송과 사인회 오프닝 멘트까지 짧은 시간에 알차게 해주었습니다. 흐흐 자막도 열 더 달던데 대체 고정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어렵다 너라는 유튜브(자막 ☞ 국항오하면 자신에게 오세요.)​ ​ ​ 펜스, 250명의 사인하려면 시간도 없는데 서울 우이쯔하게요ー델송그을 울음 이를 실제로 듣다니 감동 ​ ​ ​


    >


    사인회가 준비된 자리에 앉기 전에 인사하는 펜스


    >


    팬사인회는 펜스가 펜★은 ★해주어서(원래 앉아서)


    >


    >


    서로 인사하면서 선물을 가져오신 분들이 펜스에게 선물을 주고 사인하고


    >


    스태프 분들이 팬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주는 형식이었어요 아~자기탈주해서펜스의역조공선물까지부럽다~


    >


    ​ 사인 참석 전에도 한개당 40초 정도이기 때문에 짧고 굵은 가겠다는 펜스 ​ ​


    >


    그런데 팬들이 가져온 선물들이 너무 많아서 가끔 오버했는지 마지막 쉬는 타이밍은 쉬지 않고 달리는 것 같았어요.(마지막대기실 가길 원했는데 내가 힘들어서 그냥 가버려서 정확히 모르겠어)


    >


    아랫심장에 몰려드는 귀여움


    >


    나도 사인회당 애초가 되면 저 꽃 팔찌 해주려고 했는데 왜 나는 당애초가 되지 않는거야


    >


    >


    오랜시간동안 많이 힘들었을텐데 그 친구가 밖에서 펜스에요!! 하면 인사하고 주고 징 죠루가프 ​ ​ 저는 사실 이날 감기 너무 심해서 안에서 식은 땀을 흘리고 난리였기 때문에 30분 정도 실제 봤어요ㅜ펜 질도 한 체력이 필요하고.....​ ​


    >


    그렇게 해주실까 봐 어머니의 손파이와 엽서만 준비했는데 펜스 옆에 서있던 보안팀 분께 선물 두는 곳에 놓아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제작진 쪽으로 직접 연결해주셨기 때문에 정말 고마웠습니다. 느낌...


    >


    비록 저는 처음이 되지못한 사람이지만 부산에서 펜스를 보는것만으로도 정말 즐거울때였습니다. 좀 더 더 열심히 하고 펜스닥을 해야 돼요 . ​ ​ 2019년 10월 26하나 토요 하나 펜스 실물 챠루톨가 포스팅은 여기서 끝!#펜스#펜스 부산#펜스 사인회#펜스 팬 사인회#펜스 부산 팬 사인회#펜 스호탈앙도루ー니스#펜스 화상#펜스 실물#펜스 사인회 후기#펜스 부산 팬서#펜스 부산 팬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