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한그오] [미그오] 9월까지의 개인적 픽업 가챠 방안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2:20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 신기루입니다. 이번에는 전 블로그에도, 이 말보다 말씀 드렸듯이 올해 9월까지 나의 개인적인 픽업 가 의도에 대해서 기록을 남기기 위해서 하는 글을 적입니다.원래···. 지난번처럼 9월까지 핏크앗프쵸쯔쵸은을 달력에 텍스트로 표시한 후, 높이려 했지만 포토샵이 강제로 사라졌지만... 복구를 믿고 저장하지 않았는데, 복구가 되지 않아서.. Chound부터... 다시 시작하려면... 제가 때리고... 그냥 제가 의도만 글을 써서 끝내려고요. 하하.. 언젠가 자기 작업을 할때는 보존하는 풍속을 가집시다.. 여러분... 후우...


    그랬었는데. 김 1짤방 1욕식하면 포샤프키니 복구가 됬답니다. 그래서 한 것이 아까워서 오르 리눙덱.적중률 0Percent이니까, 이거 보고 왜 잘못이냐고 묻지 마세요.카페 공략을 보세요...​ ​ 아니..가장 조 썰매 타기에는.1구오 픽업 날짜대로 하고 보면 2년 전과는 달리 주말인 날이 있을 겁니다. 아, 그래서 주말에는 안할 거라고 담판했어요. 그랬더니...역시 하다보면 이런 생각이 들어요. '아니, 사람이 보고 있는데...' 이렇게 틀린 거 올려도 되나?가 정답입니다. 거기에 1구오 원래 픽업이 주말에 시작된 것도 있고 역시 어느 순간부터는 보통 주말인 무엇이며, 원래 1구오 픽업의 날짜로 표기해서.결국 이도 저도 없어진 관계로 100Percent 다른 테니캉요 ㅠ ​ ​ ​ 그래서 보통의 공략이라니, 그런 것으로 보지 않는 꽤, 아, 이 달에는 대개(만약 다 나오고 크게 날짜를 바꾸지 않겠다는 전제하에)이런 픽업이 이어질 것 정도 파악하는 용도로만 보세요. 작년에 했던 게 거의 다 했으니까 좀 아쉬워서... 좀 더 성의있게 만들려고...달력으로 치면... 날짜 때문에 얘기 드셨네요사실 그것 때문에 하기 싫었는데 딱히 마영트도 아닌 다른 것도 생각이 안 나서요ᅲ


    >


    ​​​​


    >


    ​​​


    >


    ​​​​


    >


    ​​​​


    >


    ​​​​​


    >


    ​​​​​


    >


    ​​​​


    >


    ​​​​


    >


    ​ ​ 2월 발렌타인 픽업까지 현재 행 오에서 픽업이 진행 중이어서 당싱로핏크앗프의 날짜를 표기했습니다만... 아직 픽업 날짜가 지나지 않은 픽업은, 대체로 이 날까지 '픽업이 있다'는 것을 표시하기 위해서 ~, ~했기 때문에, 그 날 그 픽업이 열린다고 인정해서는 안됩니다.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이번 달은 대충 픽업으로 가득 차서 과인이 아니라 과인이 정도를 파악하는 용도로만 봐주세요.날짜는 맞지 않아요.다른 모두들 과인명 뽑기 계획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솔직히 이것저것 생각할 필요도 없이 저는 보동 스카디좀버 과인해야 하는데, 말씀드린 것처럼 뽑기X보동과 과인니 '아, 그냥 존버만이라도 의미가 없네, 과인'을 절실히 느낀 관계에서 제가 갖고 싶었던 캐릭터들의 픽업에 적은 돌이 과인마를 찌르는 방향으로 선회했습니다. 여러분들의 뽑기는요. 안녕하세요?1월부터 조사해보니... 앞서고, 2020년 한달까지는 이미 지났죠. 연 이야기, 연초 픽업은 이제 끝났습니다. 에레시키갈핏크앗프은 나이 얘기인데 1월호 이 들었습니다.​​​​​​


    >


    엘레, 호크호크 픽업은 둘뿐이지만 저는 여유가 없어서 한구오는 에레시키가르 픽업을, 미구오는 북재 픽업으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앞서서 올렸지만 가 결과는 9월 길가메시 픽업까지 들어 본 후, 포스팅 합니다.​​​​


    >


    ​ ​ ​ 2월은 진짜 죠은보 가끔 이프니다니 다만 2월에는 '하늘의 경계 콜라'이 복각이 커지며 이때 던 처음으로 신규 한정 4성인 후지노가 본인에 올게요. 죠은보을 해야 하지만, 한정 4성과 부적을 10장 정도 찍어 볼 생각 이프니다니다. 양구오 다 얘기예요. 후지노가 없어서도 늘 신규 4성도 본인 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종화랑과 천을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


    ​ ​ ​ 3월에는 정말 큰 픽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려 약 2년을 기다렸다...에쿠 섭취 픽업...팍 차에서도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이쪽이 열어주지 않으면 진짜 성능을 측정해서 본인, 알트리아에게 돌려줍니다. 유일한 신 알트리아는 엑사프리 뿐이니까요!! 제발 ㅠ 가장 처음은 미그 오에에서는 화이트 데이 픽업에 부적 일 0장 정도만 꽂아 보려고 했는데...엑사보 픽업 때문에 그냥 돌리지 않을 거예요. 진짜 운동은... 이거 이후로 댁이 길어서 이번에 받지 못하면 사실상 제게는 마지막입니다.​​​​​


    >


    ​ ​ 4월에는 아포크리파 콜라도 있고 아킬레우스도 탐 쟈싱지만 4월부터 벗어나고 5월 미그오에서 허 우오루그와은핏크앗프을 홈즈를 노리고 90주년+부적@구입 꽂아 봐야겠다. 원래 홈즈를 동경하는...샬롯키안에 가까운 사람이니까... 접기 전에 제대로 찔러보지 않는다는 건 정말 아깝다고 생각해요. 한구어는거짓없이여유가없어서못찌르니까대신미구오라도찌르는거죠. 그러나 하나 00석 정도 얻는 것은 어려워서... 얻으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


    ​ ​ 여기에서 우리의 9월까지 픽업 가 전쟁'백미'부분 중 아래 나쁘지 않다고 하지만 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실패하면 사실상 접는 수순에 들어가 상점에 들어간다... 굉장히 중요한 픽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미구오 둘 다 해볼께요. 미그 온 6월 예기에 픽업이 시작되면 며칠 안으로 바로 줄 것 같아서..항그오은... 쿠로츠카 섭취 픽업을 하고나서 캐네로 픽업해볼까 한다. 한구오는 지난 여름 캐넬로에 정말 올인했는데 재미없고 아무것도 안 나왔어요. 물론 4성 명함들은 건졌지만 돌린 돌에 비해서 잘 나쁘지 않아서 온 키엔 좀 적게 나쁘지 않고 있으며, 5성 픽토우루도 없었기 때문에...캬네로ー만 괜찮다 오면 좋을텐데요. 그건 쉽지 않아요. 그에 비해, 쿠로츠카의 픽업도 서둘러야 한다. 4의 성도 챙겨야 합니다. 그만큼 픽업을 2개의 나쁘지 않다. 돌리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4성 없이 훅쵸은의 섭취 픽업을 먼저 향해서 돌이 남을까 싶지만... 적당히 어떻게든 남긴 뒤 그걸로 캐널로 승부를 하죠. 하지만 제가 특히 한구는 수영복 픽업할 때마다 너무 운이 좋아서 정말 망한 수준이라서... 그래서 확집할 때, 뭐 하나 나쁘지 않아도 와주길 바랬는데... 2개를 동시에 얻다니. 임자 무허들이 높습니다.​​​​


    >


    ​ ​ ​ ​ 그리고 7월에는 3주년 행사에서 돌을 양그오 어느 정도 수급한 뒤 그 돌로 스카 디 픽업을 돌립니다. 본래라면 스카디 단독 픽업을 하는 것이 맞지만 저는 스카디+크라토리 픽업을 돌려야 합니다. 저는 한구어는 맥차로이고 미구오는 무과금로우지만 미친건 잘 알아요. 맞다 본인... 어차피 0.7%로 보이지 않기는 마찬가지이고.단독 픽업에 돌린다고도 30석에서 서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내가 원탁이 4성 애기들도 없슴니다. 니토크리스도 없고... 그래서 4성도 생각하고 아주 가능성 낮은 것은 알고 있슴니다이 스카디+장 소프츄이핏크앗프에 도전하고 보겠습니다. 안되면 얘기라도한듯 전 어차피 접는걸 각오하고 보낼꺼니까.. 뭐, 그만하면 됩니다. 하하 없이 사는거 많이 힘들어요(웃음)혹시 정 이야기 혹시 스카디 본인 장 소프츄이 둘 중 하봉잉는 모두 하나 0연으로 떠서 주거나 기만급의 행운이 오면 남은 돌은 스카디, 홈즈 픽업에 꽂아 볼 생각 이프니다니다. 하지만 많지는 못할 것 같아요. 아니, 처음부터 그렇게 치켜세울 리가 없잖아요. ᅲ


    >


    역시 8월에도 매우 중요한 픽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비비랑 포엑사! 몇 BB는 특히 1차 재림이 제 취향 저격도 있고 성능도 좋도록, 역시 깨끗한 수영복 캐릭터도 알트리아의 엑스트라 올리버 칸을 채우지 포엑 식사(도불엑 식사)이 3차 픽업에 있어 많은 분들이 2차의 암 글 한 픽업을 돌릴 것을 알고 있지만, 포르투갈 에쿠 식사 및 수 BB로 갑니다.양그오... 어차피 내 양그오 모두 풀 젤 없고 아무 그룹 한 돌려도 보 1은 에키메과 무엇보다 그 이전 픽업에서 스카디이 떠오를지도 의문.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 픽업이 확률이 0.4Percent는지 아는데... 1Percent도 안 될 게임인 만큼 0.3Percent의 차이는 절대 작지 않습니다. 그래서 거짓이 아니게 될 가능성이 적지 않은 sound를 각오는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저는 기본적으로 명함만 가져도 "흙, 진짜 얘기도 쓰겠습니다"라고 망설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픽업은 명함이 나오면 일단 멈추는 소견입니다.​​​​


    >


    ​ ​ ​ 그리고 마지막의 9월 픽업!는 길가의 제안 길가메시네요. 아아... 한국어에서 옛날... 호부에서 많이 꽂아 봤지만 3성을 꼭 나쁘지 않아서 온 것을 보고(2번 다) 그러잖아도 아처의 영웅 왕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때렸었지. 그 후 '내가 당신은 빼고 그만두겠다'는 의욕이 생겨서... 있는 돌 다 모았다 앞으로 30석이지만 무엇이든 간에 제대로 목표를 향하여 되찾으려고 포르투갈 에쿠 식사 8월이 아니라 9월 길가메시 픽업까지 목표로 했습니다. 미구오는 이 길가 때 픽업이 드문 미드러시 캐스터가 나쁘지 않아 올지 스토리를 고려 중이다. 어쨌든 길가메시 픽업은 내가 예 전체 부지 이를 바득바득 갈며 기다리던 픽업과 첫 0인연이며 20인연도 남은 돌은 다 쓰는 의견이다. 이 다음은... 의견 안했어요... 왜냐하면, 이후를 의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자기 자신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스토리입니다.그리고 정말 그렇게 함으로써 여름 패치는 랜서로 돌립니다. 창시사... 이 나오면 스카디+홈즈 나쁘지 않고 스카디 홀로픽업 할 것 같은데? 네, 쉽지 않아요. 연초에는 바로 붙이지 않기 때문에 보통 여름 초에는 나오면 바로 붙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뭐 기대는 안 해요. 그렇게 운이 죠쯔앗 sound, 이렇게 힘들1번 썼잖아요... 이렇게 한번 정리하다 보니 욕심 부려서 다 기죽기 싫이 없네요. 하지만 어쩔 수 없네요. 누르든 누르든 안 누르든 똑같다면 누르고 싶은 대로 누르면 후회가 적지 않을까요. 내가 운동할 때 까지는 "알트리아 서폿을 완성하고 싶다"는 의견도 못하고 넘어가고 말았어요. 부적 첫 2장 정도만 꽂아 봤지만.당연히 나쁘지 않고 왔죠.4성도 있고.그 다음'알트리아 서포트를 완성하고 싶다'라는 목표를 갖게 된 후 그때 올리지 않은 것을 계속 후회하고 왔거든요. 그러니까 가게가 될 운명이라면 화려하게 가진 것을 모두 태워보는 의견이다. 물론제가만약구하지않더라도계속기다리고존버하면서해도좋습니다. 팟챠로 나올 수도 있어요. 근데 뽑기다.이 저에게 당신은 너무 힘든 것 같은데요. 아무도 불평하지 않았지만 스스로 점점 남들과 비교하게 되고 상대적 박가면감과 스트레스에 슬픔과 분노를 번갈아 터뜨려 스스로 지치고... 현탐이가 찾아와서... 그런 악순환에 전 당신 지친 것 같아요.페그오를 접으면 당분간 모바게는 안할 것 같아요. 어디까지 얻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끝까지 나쁘지 않은 나름대로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뽑기의 행운이 깃들기를! 그럼...이후에 페그오를 썼다... 7월 후와크챠가 되겠군요. 그럼 그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다.​​​


    참조나 출처 : 캘린더 키위지 : 네이버 캘린더 키위지 캡처 행어 엘레스키가르베노히키위지 캡처 :http://fgo.netmarble.com/notice/view/54605​ 행 오 호쿠사이 베노!키위, 캡처:http://fgo.netmarble.com/notice/view/5462일 ​ ​ 것, 2월 픽업 날짜 참고:넷마블 후에이토 그랜드 오더(http://fgo.netmarble.com/notice/view/5462일 http://fgo.netmarble.com/notice/view/54627http://fgo.netmarble.com/notice/view/54630http://fgo.netmarble.com/notice/view/54642)​ ​ 일그오핏크앗프의 날짜 참고:http://fate-go.cirnopedia.org/summon.php#20일 9​ ​ ​ 기타 픽업 베노히키우이지 출처:크글링


    댓글

Designed by Tistory.